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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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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일반] 광운대학교 정규직원 채용 공고 New

    조회수 1638 | 작성일 2025.06.24 | 수정일 2025.06.24 | 총무팀

  •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광운대학교 정규직원 채용 공고

     

     

    1.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

     정규직원 채용공고안 

       가. 공통 사항 및 우대 사항

    구분

    [공통]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

    지원

    자격

   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

    병역법76조제1항에 해당하지 않는 자(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)

    국가공무원법33조에 따른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

   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    청소년성보호법상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

    우대

    사항

  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대상자 및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의한 장애인 지원자

    (, 응시원서 접수 마감일까지 해당 요건이 유효하게 등록되어 있으며, 해당 증명서 제출자에 한함.

    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사항(가산점) 중복 시 높은 가점을 단일 적용함.)

     

    2. 전형절차 및 일정 

    지원서 접수

    [1]

    서류 심사

    [2]

    전문성 심사

    [구술(발표)평가]

    [3]

    면접 심사

    온라인 응시원서 접수

    (입사지원서, 자기소개서, 제출서류)

    통과자 개인별

    문자 및 이메일 안내

    (2차 심사 일정 등 홈페이지 공지)

    통과자 개인별

    문자 및 이메일 안내

    (3차 심사 일정 등

    홈페이지 공지)

    통과자 개인별 문자 및 이메일 안내

     

    임용 제청 후 최종 합격자 결정

     

    3. 지원서 접수

    . 접수 기간 : 2025. 6. 24.() ~ 2025. 7. 3.() 10:00까지

    . 접수 방법 : 온라인 응시원서 접수[입사지원서, 자기소개서, 제출서류(경력증명서, 자격증 사본 등),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 작성 및 제출]

            https://klas.kw.ac.kr/spv/sys/optrn/linkpop/EmpmnApplySpvPage.do

     

    4. 임용 및 처우

    . 본교의 직원인사 규정에 따라 직급(9)을 부여함

          ※ , ‘공인회계사 자격증소지자에 한하여 경력 인정에 따른 직급부여(최대 7년까지 경력 인정)

             ‘별도 수당지급함.

    나. 채용 후 3개월간 수습기간을 적용하며, 수습기간 만료 후 직원인사위원회의 심의 결과 적격자로 판정된 자는

         정규직원으로 신분을 보장받음.

     

    5. 응시원서 작성 및 서류제출 

     

    . 응시원서 작성 및 온라인 서류제출 방법 

     

             1) 대상자 : 모든 채용 분야 응시자


            2) 응시원서 작성 방법 및 이메일 제출 서류

     

                가) 응시원서 :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

   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(1) 입사지원서 : 인적사항, 학력사항, 경력사항 등 기재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(2) 자기소개서 : 경력 사항 및 자기소개 내용 작성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- 경력 사항 : 입사지원서 경력사항에 기재한 내용을 기준으로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순서대로 담당 업무 및 주요 추진실적을 상세하게 작성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자기소개 : 본인의 역량, 가치관, 성과 등 기재

     

               나) 이메일 제출 서류 : 아래의 증빙자료는 이메일로 접수 기간 내에 제출해야 함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→ 경력증명서(재직증명서), 자격증 사본, 기타 우대사항 관련 증빙자료 등

     

           3) 이메일 제출 방법 

     

               가) 제출처 : recruit@kw.ac.kr 

     

               ) 이메일 제출 기한 : 접수 기한 내(2025. 7. 3.() 10:00까지)

     

     

               다) 이메일 작성 방법

   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(1) 이메일 제목 : ‘[채용 분야] 성명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예) [회계 분야] 홍길동

   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(2) 첨부 서류 제출 방식 : 제출 서류는 각 항목별로 파일명을 작성한 후 1개의 ZIP 파일로 압축하여 제출함.

   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) 파일명 : ‘[채용 분야] 성명_필수/우대사항_내용_번호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예) [회계 분야] 홍길동_필수사항_경력_1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[회계 분야] 홍길동_우대사항_경력_1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[회계 분야] 홍길동_우대사항_경력_2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[회계 분야] 홍길동_우대사항_자격증_1

   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) ZIP 파일명 : ‘[채용 분야] 성명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예) [회계 분야] 홍길동. zip

     

    . 원본 제출 서류 : 3차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아래의 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해야 함.

         , 경력증명서(재직증명서), 자격증 사본, 기타 우대사항 관련 증빙자료는 모든 지원자가 사전에 

            이메일로 제출해야 함(제출 방법은 상단의 ‘5-가 응시원서 작성 및 온라인 서류제출 방법참고)

     

    No.

    제출 서류

    비고

    1

    학력(졸업)증명서 원본 1

    필수 제출

    - 편입자는 전적대학 졸업증명서 원본 포함

    석사 이상은 대학/대학원 학력(졸업)증명서 각 1

    2

    성적증명서 원본 1

    필수 제출

    석사 이상은 대학/대학원 성적증명서 각 1

    3

    경력증명서(재직증명서) 원본 1

    필수 제출

    4

    자격증 사본 1

    해당자 제출

    5

    병적증명서 원본 1

    군필자 필수 제출

    6

  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원본 1

    해당자 제출

    7

    장애인증명서 원본 1

    해당자 제출

    8

   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

    3단계(면접 심사) 당일 현장 배부 및 작성

      

      . 유의 사항

             1) 지원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지 정확히 확인 후 응시

     

            2) 채용 분야별 중복지원 불가함.

     

            3) 접수 완료 후 응시원서(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) 기재 사항은 수정 불가함.

     

            4) 응시원서(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)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증빙 서류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 불합격 처리됨.

                예) 허위기재, 착오, 오입력·누락, 연락불가, 증빙서류 미제출 등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응시원서 작성 시 연락 가능한 휴대전화번호, E-mail 주소 등을 정확하게 기재하며, 사전에 관련 증빙서류를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구비·확인하여 오입력으로 인한 합격 취소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)

     

            5) 경력증명서에는 반드시 근무기간, 직위(직급), 부서명이 명시되어야 하며, 소속기관의 직인이 포함되어 있어야 함

                불명확한 경우 인정되지 않을 수 있으며, 추가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.

               경력증명서 기준일은 최근 3개월 내 발급한 것을 원칙으로 함.

     

            6) 결격사유 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결과 부적격자로 판정된 경우 불합격 처리함.

     

            7) 부정한 방법(부정청탁, 부정행위 등)으로 합격한 자에 대한 합격 취소 및 사법처리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.

     

            8) 채용 분야별 적격자가 없을 경우 모집인원을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.

     

       라. 채용 서류의 반환

            1) 대상 : 정규직원 채용 입사지원자 중 채용 서류 반환 희망자

     

            2) 반환 청구 기간 및 방법 :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(채용서류의 반환 등) 의거,

                  채용 서류 반환은 채용 탈락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본교 총무팀으로 제출하며

               반환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우편 또는 총무팀을 방문하여 수령 할 수 있음.

         

               ▪ 우편 발송 시, 반환 비용은 본인 부담임.

               ▪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양식 :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서식 3

     

           3) 온라인 제출 서류는 반환 대상이 아님.

     

           4) 지정 기간 내 반환신청이 없는 경우, 채용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함.

      

    6. 문의처 : 광운대학교 총무처 총무팀(02-940-5041~3, recruit@kw.ac.kr),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     

     

    2025. 6. 24.

     

    광 운 대 학 교 총 장

     

담당부서 : 각 행정부서 / 연락처 : 02-940-51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