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지원팀
행정기관 FAX민원 안내
- 가까운 행정기관(읍/면/동사무소, 시청)을 방문하여 FAX로 받아보실 수 있는 제도입니다.
행정기관 FAX민원 발급절차
-
- STEP 01
- 증명서 신청 민원인
-
- STEP 02
- 증명신청 정보입력 행정기관
-
- STEP 03
- 정보확인 후
증명FAX송부 교육지원팀
-
- STEP 04
- 증명서 교부 행정기관
행정기관 FAX민원 증명 수수료
- 국문/영문 업무처리비 1,000원 + 발급수수료 통당 300원 (재학/졸업생 구분없이 업무처리비 1,000원이며, 발급수수료는 통당 300원씩 별도)
행정기관 FAX민원시 유의사항
- 도서관에 미반납의 도서가 있을 경우에는 증명서를 발급할 수 없으니 반납 후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담당부서 : 교육지원팀 / 연락처 : 02-940-50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