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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증명안내인터넷신청 (우편수취)

교육지원팀

문의처 : 02-940-5511

팩스번호 : 02-940-5510

업무시간 : 평일 09:00 ~ 17:30, 토 · 공휴일 휴무
(방학기간 중 업무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)

인터넷 우편수취 발급절차

  • STEP 01
    증명서 신청 민원인
  • STEP 02
    증명 및
    대행수수료 입금 민원인
  • STEP 03
    신청정보 및
    통장입금 확인 교육지원팀
  • STEP 04
    최종주소지로 송부 교육지원팀

인터넷 우편수취 신청 및 조회

  • 인터넷 이용하여 신청하신 후 우편으로 받으실 수 있는 곳입니다.
  • 필요한 사항을 입력하여 증명서를 신청한 후 학교에서 지정한 통장의 계좌로 증명료와 우편대행수수료를 합산하여 입금하면 신청한 증명서를 원하는 곳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인터넷 증명발급 바로가기

증명서 수수료 (증명료와 우편대행료를 합산하여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)

국문

  • 재학생 : 500원/1통
  • 졸업생 : 1000원/1통

영문

  • 재학생 : 1000원/1통
  • 졸업생 : 1000원/1통

우편 대행수수료

국내

  • 01건 ~ 06건 : 2,300원
  • 07건 ~ 15건 : 2,800원
  • 16건 ~ 30건 : 3,300원
  • 31건 ~ 40건 : 3,800원

국외(증명 30매 기준)

  • 미국 : 24,000원 / 캐나다 : 26,500원
  • 호주, 뉴질랜드 : 21,000원
  • 영국, 러시아 : 30,000원
  • 일본, 중국 : 20,000원

증명관련 수수료 입금 계좌번호

  • 하나은행
    244-910004-24405
  • 예금주
    광운대학교
  • 송금자 성명을 꼭
    기재하시기 바랍니다.
    (본인확인용)

  • 입금 확인시각 : (평일) 오전10시 / 오후2시 (하루 2차례)
  • 주의사항 : 5일 이내 증명료가 입금되지 않을 경우 신청을 무효 처리합니다.

인터넷 우편수취시 유의사항

  • 영문증명서 신청시 여권과 동일한 영문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도서관에 미반납의 도서가 있을 경우에는 증명서를 발급할 수 없으니 반납 후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Seal(봉인)이 처리된 증명서가 필요하신 경우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증명신청 및 수수료 입금 후에는 인터넷신청 우편수취 신청현황 조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수취인 부재로 증명서를 수령하지 못 한 경우 전화 연락을 주신 후 별도 우편요금을 재입금하여야 증명서를 재발송하여 드립니다.
담당부서 : 교육지원팀 / 연락처 : 02-940-50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