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전체

공지사항은 광운인 모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을 모아놓은 공간입니다.

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 개인정보 유출, 명예훼손, 욕설 및 도배, 광고,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· 규정에 따라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물 작성자의 게시판 이용을 제한 · 정지할 수 있으며, 정보공개 관련 법률 · 규정에 따라 작성자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

개인정보 유출(노출)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안에 취약한 엑셀파일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.
또한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첨부파일이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.
  • [학생] 2025학년도 IPP형 일학습병행 학생 설명회 New

    조회수 353 | 작성일 2024.09.19 | 수정일 2024.09.19 | KW-IPP공동훈련센터

  • KW-IPP공동훈련센터에서 IPP형 일학습병행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회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 

     

    1. 일시

      - 1차 : 2024.10.08.(화) 15:00

      - 2차 : 2024.11.06.(수) 15:00

     

    2. 장소 : 새빛관 대강의실(101호)

     

    3. 참석대상 : 3학년 재학생(2024학년도 기준)

     

    4. 일정

     시간

    주제 

     내용

    15:00 ~ 15:40

     IPP 일학습병행 안내 

    및 참여기업 소개

    (IPP센터 전담교수)

    IPP 일학습병행 소개

    IPP 일학습병행 참여기업 소개

    IPP 일학습병행 향후 일정 안내 

    15:40 ~ 16:00

     IPP 일학습병행 참여학생 초청 발표

    IPP 일학습병행 참여학생 후기 발표 

     

    5. 설명회 참여신청 접수

      - 네이버폼 접수(https://naver.me/5RhqCK5w)

        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브레댄코 쿠폰 및 보조배터리가 지급될 예정입니다.
        * 요청 시 출석인정서 발급(단, 출석 인정 여부는 각 수업 교수님께 사전 확인 요망)

     

    6. 문의사항

      KW-IPP공동훈련센터 참빛관 104호(교수실) / 복지관 206호(운영팀)

      - 전화 : 02-940-8212, 8213, 5455, 5465(교수실) / 02-940-8687, 8688(운영팀)

      - 메일 : ipp@kw.ac.kr

      - 홈페이지 : https://ipp.kw.ac.kr 

     

     

    IPP일학습병행 설명회 포스터
     

     

     

담당부서 : 각 행정부서 / 연락처 : -